바퀴벌레 퇴치방법 100% 효과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는 많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것 1위로 꼽을 만큼 보는 것만으로도 혐오스러운 벌레입니다. 하지만 또 잠깐 방심하면 집에 바퀴벌레가 나오기 시작하여 순식간에 번식해버리기 때문에 정말 골치 아픈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방법을 통해 바퀴벌레를 빠르고 완벽하게 없앨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 퇴치방법
바퀴벌레 퇴치방법은 간단합니다. 바퀴벌레를 강력하게 죽일 수 있는 약을 쓰면 되는데요, 실제로 방역회사에서 이 약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바퀴벌레 살충약 이름은 맥스포스 셀렉트겔입니다. 네이버 최저가 기준으로 먹이통과 배송료 포함 13000원 정도입니다. 용량이 다양하게 있는데 용량을 평수로 계산하면 쉽습니다. 예를 들어 20g 이면 20평에 1회 사용하는 용량으로 보시면 됩니다.
실제로 판매 글에도 효과가 없을경우 100% 금액을 환불해준다고 홍보할 정도로 업체에서도 자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효과와 신뢰성
이 약이 유명해진 이유 중 하나가 한 방역업체 직원의 트위터 였습니다. 그 내용을 잠시 소개해드리자면 개성공단 거래처 전자제품 공장 전 구역에 남측에서 넘어온 바퀴 한 마리가 새끼를 쳐서 공장에 어마어마하게 많이 생기게 됐다고 합니다. 그때 셀렉트겔 5통으로 3층 공장 건물에 전체 살포하고 나서 약 3주 후에 거래처에서 고맙다고 전화가 왔다고 합니다. 바퀴벌레가 싹 다 사라졌다고.
양심 없는 일부 방역업체에서는 일부로 처음에는 5천 원짜리 싸구려 약을 먼저 살포한 후 바퀴벌레가 안 없어진다고 연락이 오면 다시 돈을 받고 셀렉트겔을 살포한다고 합니다. 그럼 효과가 나오니 정기계약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이 글에 달린 댓글에서도 후기가 달려있는데요, 약치고 일주일 내로 바퀴벌레들이 헤롱거리며 기어 나온다고 합니다. 밖으로 안 나온 바퀴벌레들은 자기 집에서 죽은 것이고 그 죽은 바퀴벌레를 다른 동족들이 먹어 연쇄 살충효과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나마 단점이라면 죽은 바퀴벌레들을 다 청소하는 일일 것 같습니다. 정말 바퀴벌레를 혐오한다면 청소업체나 사람을 불러 구석구석에 죽어있는 바퀴 시체들을 치우기만 해도 한결 마음이 편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맥스포스 셀렉트겔
맥스포스 셀렉트겔은 바퀴벌레가 좋아하는 신개념 유인제가 담겨있습니다. 따라서 이 약을 뿌려두면 바퀴벌레가 이 약을 먹을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연쇄 살충효과가 뛰어납니다. 군집생활을 하는 바퀴벌레가 약을 먹고 집으로 돌아가서 배설을 하거나 토해낸 약을 서로 나누어먹고 연쇄적으로 죽게 됩니다.
내용물에 기름이 함유되어 있어 빨리 마르지 않아 바퀴벌레가 좋아하는 제형을 오랜 기간 유지시켜줍니다.
하지만 사용법을 제대로 지켜주셔야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법 첫 번째는 우선 약의 유인성을 높이기 위해 바퀴벌레의 변이나 먼지 등을 미리 청소해주시고 기존에 설치해 놓은 약이 있다면 모두 치워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먹이통에 약을 적당량 짜주신 후 뚜껑을 닫고 바퀴벌레가 지나다니는 길목에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먹이통이 없는 경우 물기나 기름이 스며들지 않는 코팅된 종이를 약 5cm 정도로 자르신 후 중앙에 약을 짜주시기 바랍니다.
설치할 때 바퀴가 자주 출몰하는 곳에는 약 30cm 간격으로 여러 곳에 설치하시고 설치한 약이 없어지면 다시 보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3개월 후에 다시 약을 교체해 주시면 확실하게 예방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바퀴벌레가 자주 출몰하는 곳은 싱크대 밑이나 냉장고 주변, 밥솥, 정수기, 서랍, 음식물 근처, 장롱 밑과 위, 침대 밑, 책상 주변, 환풍기, 변기 뒤, 하수구 주변, 창문틀, 쇼파 밑, 컴퓨터와 TV 근처, 음식물 보관소, 습한 곳, 청소도구 보관창고, 다용도실 등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바퀴벌레 퇴치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너무나도 혐오스러운 바퀴벌레, 이제는 맥스포스 셀렉트겔로 완벽하게 없애시기 바랍니다. (광고글 절대 아닌 점 밝힙니다.)